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동탄 빵쌤 스콘과 스타벅스 케이크

by ruirui 2022. 3. 25.
728x90
반응형

 

빵쌤의 찐마늘바게트, 초코스콘

유자스콘 을 먹어 볼게요

 

 

 

스콘도 빵쌤의 인기 메뉴인데요..

늘 저녁에 가서 못 샀는데.. 오늘은 오전이라

그런지 유자, 초코 스콘 모두 겟 했네용 ㅋㅋ

(대파스콘도 있다고 하는데.. 내가 못 본 건가? ㅎ)

 

일단 크기부터 달라요.. 일반 단팥빵 정도!! 되려나

암튼 큼직해서 친구와 반씩 나눠 먹기 좋습니당

또 초코칩도 가득 콕콕 박혀 있는데.. 그렇다고

마악~ 달지 않아서 우유랑 같이 맛있게 먹었네요

 

 

 

유자스콘은 스콘 안에 건조한 유자? 건포도? 암튼..

친구는 그래서 좋다고 하는데.. 저는 건조된 과일을

좋아하지 않아서.. 제 입맛에는 초코 스콘이

더 맛있었습니다.. ㅎ___ㅎ

 

요렇게 마무리하려다가..??

 

 

 

예에에에~~전에 찍어 놨던 사진인데..

맛있게 먹어서 지우지 않았네요.. ㅎㅎ

 

 

 

요건 이름도 까먹어서..

스타벅스 사이트에 들어가서 찾아봤네요

'the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이름이 길죠~ 그래서 더 맛있나? ㅎㅎㅎ

이름처럼 촉촉하고 부드럽고 달달한 게

겉에 붙어있는 다크초코도 맛있고 안에 크림도

느끼하지 않아서 아메리카노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수 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