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냠냠분식 크리스피핫도그 통모짜핫도그

by ruirui 2022. 3. 21.
728x90
반응형

 

냠냠분식의 크리스피 핫도그와

통모짜 핫도그를 맛나게 먹어 볼게요

 

 

 

통모짜 핫도그 가격은 7,500원

크리스피 핫도그 가격은 8,900원

 

3/31일까지 세일을 하고 있어요

통모짜는 5,600원 / 크리스피는 6,650원

핫도그 세트는 30%로 11,400원

 

 

 

▼ 핫도그 조리방법

① 해동하지 않은 냉동상태의 핫도그 포장재를 완전히 제거해 주세요

② 전자레인지용 용기 위에 올려서 조리해 주세요

 

▼ 700w 기준-1개 / 2개

크리스피 핫도그 : 약 1분 40초 / 약 3분

통모짜 핫도그 : 약 1분 / 약 1분 40초

 

 

 

 

시간이 달라서 크리스피 핫도그를 먼저 돌리고

통모짜 핫도그를 마저 넣고 돌려주었어요

 

 

반응형

 

 

 

소시지가 들어 있는 크리스피는 케첩을

통모짜는 허니머스터드를 뿌려주었네요

 

 

 

먼저! 크리스피 핫도그에는 큼직한 소시지가 들어 있는데요.. 요게 또 탱글탱글해서 씹는 식감도 좋고 짭조름해서 케첩 없이 그냥 먹어도 맛있네요. 통모찌 핫도그는 크기가 좀 작긴 하지만.. 다 먹을 때까지 치즈가 들어 있어 고소하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특히 빵이 퍼석하지 않고 부드럽고 촉촉해서 좋았어요~

이제!! 둘 다 맛있게 먹었지만.. 그래도 선택을 해봐야겠죠.. @_@ 근데 제가.. 소시지가 들어간 빵을 그렇게 선호하지는 않는 편이라.. 저는 통모짜를,, 친구는 크리스피를 선택!! 친구는 크리스피가 훠얼씬~ 맛있었다고 합니다.  ㅎㅎ

 

다음에는 오븐에도 살짝 구워서 먹어 볼게요

냠냠분식의 핫도그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수 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