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매콤한 안주가 땡기면 쿠캣마켓 '국물튤립닭발'

by ruirui 2022. 3. 19.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다시 만난 국물 튤립 닭발!!

작년부터 너무 기다려온 제품이라..

나오자마자 3팩 구입했네요 ㅋㅋ

 

 

 

국물 튤립 닭발(500g) 가격은 11,900원

 

국물 튤립 닭발 재출시 기념으로 3/21 정오까지

17% 할인을 하고 있어요 가격은 9,900원

 

 

 

▼ 조리방법

① 냉장상태에서 충분히 해동 후 국물 닭발과 물(약 200ml)을 냄비에 부어주세요

② 중불에서 약 15분간 가역하여 익혀 주세요

③ 숙주, 청양고추, 대파 등 각종 야채를 첨가해 드셔도 좋습니다

 

 

 

큼직한 닭발이 15개 정도 들어 있네요

 

 

 

물 200ml를 붓고 중불에서 15분 끓이기

 

 

 

마루이의푸드코트 : 네이버 블로그

[maruifoodcourt] 초간단 레시피!! 일본의 맛 여행!!

blog.naver.com

반응형

 

 

 

콩나물이 있었으면 좋았을텐뎁...

(전날 콩나물 국밥을 끓여 먹어서.. >_<)

청양고추와 대파만 넣어 주었네요

무려 청양고추는 2개나 넣었어요.. @_@

 

 

 

큼직한 닭발이 먹음직스럽게 보이시죠~

먹기도 너무 편하게 닭발의 발목뼈를 제외한

잔뼈들이 제거되어 있어 한 입에 쏙쏙~ 먹기 좋습니다

 

 

 

근데.. 제가 오랜만에 먹는 거라.. 간과한 게 있어요

엄청 매운데.. 청양고추까지 2개나 넣었다는 것 @_@

(와~~ 물을 몇 리터를 마셨지 ㅋㅋㅋㅋ)

물도 마시고 우유도 마시고 커피까지 마시면서도

다 먹고 잤네요.. ㅎㅎ

 

직화로 구워서 그런지 불향도 나고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게, 국물에 사리 넣어 먹을걸

후회했답니다.. (그럼 덜 매워겠죵.. ㅎㅎ)

 

매콤한 직화 국물 튤립 닭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수 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