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밥도둑!! 삼대인천게장 간장새우장

by ruirui 2022. 3. 6.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삼대인천게장에서

살로만 깐 새우장과 통영 석화 어리굴젓

그리고 최애 '알품게 간장게장'을 구입했는데

오늘은 '살로만 깐 새우장'을 맛있게 먹어 보겠습니다

 

 

 

살로만 깐 새우장(350g) 8,900원

 

저는 라방 때 7천 원에 구입했어용

(알람에 늘 귀 기울이는 중.. ㅎㅎ)

 

 

 

사실 며칠 전에 먹은 거라.. 몇 마리인지 기억이..

아마돗 11마리~ 정도였던 것 같아요 ;;

 

 

 

살로만 깐 새우장은 다른 양념이 필요 없지요

(고추까지 들어 있답니다아~~)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김에 싸 먹는 걸 좋아해요.. ♡

이렇게 보니 김에 밥 한 숟갈 그리고 새우 한 마리

플렉스 했네요~~ ㅎㅎㅎ

 

 

반응형
 

삼대인천게장의 '통영석화 어리굴젓'

#통영석화어리굴젓 #삼대인천게장어리굴젓 #내돈내산 간장게장 맛집인 삼대인천게장의 「통영 석화 어리굴...

blog.naver.com

▲ 통영 석화 어리굴젓 소개는 요기 ▲

 

 

 

삼대인천게장의 새우장은 이번이 첫 구입인데요

새우도 큼직하고 새우살이 탱글탱글해서

식감이 너무 좋네요.. 간장도 짜지 않아서

김에 밥 싸서 찍어 먹어도 맛납니당~~

 

내일은 삼대인천게장의 간장게장을 소개해 볼게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수 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