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네스프레소 버츄오 패스티브 리미디트 에디션

by ruirui 2022. 2. 17.
728x90
반응형

 

작년에 구입한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의

포레스트 아몬드향 커피를 너무 맛있게 마셔서

이번에도 세트로 구입했네요

 

 

 

버츄오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

6슬리브팩 59,400원

 

더블 에스프레소 스쿠로 7,900원

더블 에스프레소 키아로 7,900원

더블 에스프레소 돌체 8,200원

캐러멜향 쿠키커피 8,900원

헤이즐넛향 머핀커피 8,900원

비앙코 포르테 8,500원

 

총 12개 109,700원

 

 

 

버츄오 포레스트 블랙  2슬리브

버츄오 포레스트 프룻향 커피 2슬리브

버츄오 포레스트 아몬드향 커피 2슬리브

해서 총 60캡슐이 들어 있어요

 

* 캡슐 한 개당 990원

 

 

 

왼쪽 첫 번째 (자주색) 포레스트 프룻향 커피는: 과즙이 살아있는 베리와 달콤한 페이스트리를 연상시키는 커피

왼쪽 두 번째 (초록색) 포레스트 블랙커피는: 이국적인 우디향과 스파이시한 아로마가 매력적인 시그니처 커피

왼쪽 세 번째 (밤색) 포레스트 아몬드향 커피는: 신선한 아몬드향과 스윗한 견과류향부터 따듯한 바닐라향과 산뜻한 과일향까지.. ♥

 

 

 

마루이의푸드코트 : 네이버 블로그

[maruifoodcourt] 초간단 레시피!! 일본의 맛 여행!!

blog.naver.com

반응형

 

 

 

박스에는 캡슐뿐만 아니라 예쁜 엽서도

함께 들어 있어 선물하기 좋을 것 같아요.. ♡

 

 

 

그리고 함께 구입한..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비앙코 포르테

캐러멜향 쿠키커피, 헤이즐넛향 머핀커피

(최애는 비앙코 포르테입니당.. ㅎㅎ)

 

라떼로 만들어 먹을

더블 에스프레소 스쿠로

더블 에스프레소 키아로

더블 에스프레소 돌체

 

아직 쌀쌀해서 그런지 따뜻한 라떼가 좋네요.. ♡

 

 

 

박스를 열면 요렇게 줄지어 들어 있어요

 

 

 

작년에 산.. '포레스트 아몬드향 커피'

아껴 마시느라.. 몇 개 남았지요~  ㅎㅎ

 

 

 

20캡슐 추가했으니.. 이제 마셔 볼까요? ㅎ

 

 

 

사실.. 제가 커피를 좋아하기는 한데.. 잘 알 못이라..

무슨 맛? 무슨 향?이라고 말씀드리기가 좀 어렵네요 ㅎ

하지만!! 지금 딱 마셔본 느낌으로는 향이 은은하면서도

진한 향이 나는 게 뭔가 따뜻한 느낌도 들고.. -__-

(무슨 말 하는지.. 모르시겠죠.. ㅎ)

 

암튼 이번 리미티드 3종 커피 중에서는

저는 포레스트 아몬드향 커피가 좋습니당.. (개취)

 

 

 

참참!! 그리고.. 제가 포스팅하려고 한 이유가!!

 

2월 22일부터 커피 가격을 소폭 인상한다고 합니다

대상 : 버츄오, 오리지널 커피 (일부 품목 제외)

 

이에 따라 2월 21일까지 현재의 가격으로 커피를

즐길 수 있고 2월 22일부터는 버츄오는 690원부터,

오리지널은 590원부터 취양에 맞는 커피 선택이 가능

하다고 하네요.

 

그럼 맛있는 커피 즐겨 보세요.. ♡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수 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