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트레이더스 양장피와 왕새우튀김 그리고 씨푸드샐러드

by ruirui 2022. 1. 24.
728x90
반응형

 

트레이더스 2총사 양장피와 새우튀김

그리고 세일하길래 집어 온 씨푸드 샐러드

 

 

 

씨푸드 샐러드는 14,980원 (할인 11,984원)

20% 할인으로 가격도 저렴했고 좋아하는

연어 새우 아보카도 3총사가 다 들어 있어 겟!

 

 

 

양장피 가격은 14,980원

트레이더스에 가면 무조건 구입하는 '양장피'

푸짐한대다가 가격도 너무 좋아요~~

 

 

 

왕새우튀김 가격은 15,980원

그리고 양장피와 세트로 구입하는 '왕새우튀김'

개수가 몇 개 더라?! 20마리쯤이었던 것 같아요

그럼 한 마리에 약  799원 정도~

 

 

 

빠르게 먹기 위해서.. ㅎㅎ

180도로 예열한 뒤 5~6분 돌려주기

 

 

 

음.. 근데 높은 석쇠에 올려 구웠더니

오버 쿡 되었네요.. 그래도 맛있으니..

괜찮겠죠.. 완전 바사삭~~ ㅋㅋ

 

 

 

마루이의푸드코트 : 네이버 블로그

[maruifoodcourt] 초간단 레시피!! 일본의 맛 여행!!

blog.naver.com

반응형

 

 

 

이제 양장피도 무쳐 주고 샐러드도 잘 섞어주면 완성!

이렇게 두 메뉴를 보면 어울리지 않아 보이지만..

 

 

 

튀김이 쏘옥~ 들어가면 나름 괜찮은 조합!! ㅎㅎ

 

 

 

사실 저는 해파리를 좋아하지 않아서..

양장피에 여러 재료가 들어가도 딱히 생각이 없었는데..

한번 맛 본 후로는 단골 메뉴가 되었네요.. ㅎㅎ

 

 

 

또 세일해서 구입한 씨푸드 샐러드!

보기에도 탱글탱글한 새우랑 연어 그리고 아보카도

까지는.. 너무 좋았는데 소스가 살짝 제 취향이 아니어서

고게 조금 아쉬웠지만 신선한 채소를 실컷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솔직히.. 이번 포스팅은 지난 주말 (어제 말고)

에 먹은 건데요. 당시에는 배 터지게 먹어서 이제 그만!! 을

생각했는데.. 이렇게 일주일 지나고 다시 보니 또 생각이 나네요

아무래도 이번 주 중에 한 번 더 가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지난주지만 맛있게 잘 먹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수 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