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쿠캣마켓 쿠키도 먹고 빵도 먹는 '녹차쿠키빵'

by ruirui 2022. 1. 15.
728x90
반응형

 

쿠캣마켓 쿠키빵 2종 (초코, 녹차) 중에서

녹차 쿠키빵을 맛있게 먹어 볼게요.. ㅎㅎ

 

 

 

초코 쿠키빵(150g) 655kcal

녹차 쿠키빵(150g) 540kcal

▲ 각 가격은 3,900원

 

 

쿠키빵 먹기 : 냉동상태인 제품을 2~3시간 정도 냉장 해동 후에 맛있게 드세요.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하게 : 냉동상태인 ㅣ제품을 실온에 약  5~10분 정도 두었다가 드시면, 쿠키빵 속에 크림을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요. *실온의 온도에 따라, 크림이 해동되는 속도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더 바삭바삭 달콤하게 : 에어프라이어에서 180도에 약 3~5분간 조리해 드시면 더욱 바삭바삭한 식감과 진한 크림 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 크림이 뜨거워질 수 있으니 주의 하세요.

 

 

 

참 크래커와 비교! 상당히 크죠!!

 

 

 

 

 

2시간 해동한 상태인데요

차갑게 아이스크림처럼 먹어도 되지만..

저는 요 정도로 먹는 게 맛있네요.. ㅎㅎ

 

 

 

쿠키 먹고 빵도 먹고 부드러운 크림도 먹고

일석 삼조인 건가..?? 

 

살짝 쌉싸름한 녹차크림이 가득 들어 있지만

많이 달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아요.. ㅎㅎ

쿠키도 초코칩이 쏙쏙!! 박혀 있고 여기까지는

좋은데.. 저는 빵이 쫌 퍽퍽해서 고건 쪼끔 아쉽네요

 

 

 

참참.. 제가 요건 2번째 구매라서

두 종류 다 먹어 봤는데요.. 갠 적으로는

초코를 더 맛있게 먹은 것 같네요.. 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수 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