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자미곱 한우곱창구이 대창구이 먹방

by ruirui 2022. 6. 3.
728x90
반응형

 

드디어..!!

자미곱의 한우곱창과 대창을 먹네요

 

 

 

한우 곱창구이(160g) 13,900원

한우 대창구이(200g) 12,900원

 

저는 곱창 2팩과 대창 3팩을 구입했는데요

3팩 이상~ 구입하면 깍두기 볶음 세트 1개

(깍두기+참기름+김가루+치즈)를 보내 주십니당

 

또또!!

대파 김치와 찍먹 소스도 주셔요~~

 

 

 

먼저!!

대창 2팩과 곱창 1팩을 먹을게요

 

 

 

달궈진 팬에 대창을 먼저 굽굽!!

양파랑 애호박도 구워 주었지요~

 

 

 

대창 굽는 동안 대파 김치 그릇에 담고

청양고추도 썰고 소스도 준비!!

소스로는.. 서비스로 주신 찍먹 소스

갈릭 디핑, 매운 소스, 콩고물, 와사비까지

준비했는데.. 그냥 찍먹 소스만 있어도 될 것 같아요 ㅎ

 

 

 

소스 준비하다 보니.. 대창이 좀 탔.. >_<

대창 기름 살짝 닦아주고 기름에 곱창도 굽굽!!

 

 

반응형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고기 테이블에 옮겨서..

먹으면서 구워 주어요~~ 히히

 

 

 

곱창 잘라 주고 기름에 대파 김치도

야무지게 구워 줍니다

 

 

 

와아~~

이렇게 보니 엄청 잘 구운듯한.. ㅎㅎ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 녹아내려요

곱창의 곱도 어찌나 가득가득 들어 있던지

너무 꼬소해서.. 한 팩 추가해 줬어요 ㅋㅋ

 

 

 

2판째..!!

(아~~ 또 먹고 싶당~~)

 

 

 

대창 3조각 남겨서, 함께 주신 깍두기랑

대파 김치 썰어서 볶음밥 만들어 먹었는데요

오오오~~ 요것도 완전 별미!!

완벽하게 마무리 잘했습니다~ ㅎㅎ

 

저는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대창구이..

곱이 가득 들어 '정말 꼬습다'는

제 친구는 곱창구이를..

게눈 감추는 듯.. 먹은 것 같네요.. ^^ 

 

자미곱 한우 대창과 곱창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