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쿠캣 벌집껍데기 맛집

by ruirui 2022. 6. 23.
728x90
반응형

 

오늘은 쿠캣의 벌집 껍데기를

맥주랑 맛있게 먹어 볼게요~~

 

 

 

매콤 양념 벌집 껍데기(350g) 5,500원

핫 바비큐 벌집 껍데기(350g) 5,500원

 

사진에는 없지만 갈비양념 벌집 껍데기도 있어요

 

 

 

▼ 프라이팬 조리법

① 냉장 또는 상온에서 해동해 주세요

② 프라이팬이나 불판을 예열해 주세요

③ 기름을 넣지 않고 지방(칼집) 쪽으로 2~3분 구워 주세요

④ 지방기름이 나오면 살살 문질러 가며 구워 주세요

⑤ 뒤집은 후에는 가운데 부분을 누르면서 조리하셔야 말리지 않습니다

⑥ 약불에 뒤집어 가며 노릇하게 구워 주세요

 

이렇게 잘 소개되어 있는데..

저는 반대로 구웠네용.. ><

 

 

 

마루이의푸드코트 : 네이버TV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어렵고 복잡한 방법 NO! 집에 있는 재료로 쉽고 간단한 요리를 만들어 보세요~^^ 티스토리 https://marui.tistory.com 네이버블로그 https://blog.naver.com/de

tv.naver.com

반응형

 

 

▲ 매콤양념 벌집 껍데기 1봉지 분량

 

조리방법 좀 잘 읽어 보고 구울껄..

반대로 구웠.. ㅎㅎ

 

 

 

암튼 노릇하게 구워주면 완성!!

 

※ 저는 구울 때 기름이 많이 튀더라고요

뚜껑을 닫고 구워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늘 에프나 오븐에 구워서.. 프라이팬 조리는 처음인데

고생해서 그런지 ㅋㅋ 촉촉하니 더 맛있는 것 같네요

 

 

 

치트키!! 불닭소스와 콩고물 같이 찍어 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 (고기 종류는 다 잘 어울리는 듯한..)

최근에 연어도 찍어 먹었는데요.. 완전 중독성이.. >_<

 

 

 

언제 먹어도 맛있는 쿠캣 벌집 껍데기~~

이번에는 매콤 양념 벌집 껍데기를 먹었는데요

저한테는 그렇게 맵다!! 느낌은 들지 않았고

그냥 간도 적당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콩고물이나

불닭소스를 찍어 먹으니 너무나 맛나네요.. ♡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개인적으로는..

갈비양념 벌집 껍데기가 제 최애 입니당 ㅋㅋ

 

쿠캣마켓의 벌집 껍데기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수 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