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두툼한 숙성회 맛집 '바다의 선물'

by ruirui 2022. 11. 11.
728x90
반응형

 

두툼한 숙성회와 후토마끼가 너무나 맛있는

'바다의 선물'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숙성회 사시미(1인) 15p 20,000원

후토 마끼(반줄) 13,000원

 

 

728x90

 

 

 

혼자 먹을 거라 1인 사시미로 주문했는데요!!

회 종류로는 광어랑, 고등어, 연어

그리고 도미? 뭔지 잘은 모르겠지만.. ㅎㅎ

두툼해서 식감도 좋고 함께 주신 소스들도

너무 맛있네요 아귀간 소스는 그냥 먹어도 맛나요~

 

 

반응형

 

 

 

후토마끼.. ♡

제가 좋아하는 연어회랑 방어회? 인가요 ㅋ

새우튀김, 계란, 맛살, 유부 등을 돌돌 말아서

맛나게 싸주셨는데요.. 엄청난 크기에 압도~

맛에 압도!! 한 번에 다 넣고 먹고 싶었는데

그건 도저히 되질 않네요.. ><

두어 번 나눠서 먹었지만 ㅋㅋ

그래도 너무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매장으로 고고~~~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