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동탄족발 맛집 윤기 좔좔좔~ 행복한족발

by ruirui 2022. 11. 25.
728x90
반응형

 

보기에도 윤기가 좌르르~ 하죠!!

2동탄의 족발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행복족발(1~2인) 26,000원

뒷발 1개, 편마늘, 편고추, 쌈장

새우젓, 상추, 깻잎, 김치류

 

사이드 메뉴

부드러운 보쌈(150g) 6,000원

 

 

 

족발 양이 상당하죠!!

요게 소 자가 아니고 1~2인이에요

혹시 부족할까 봐.. 보쌈을 추가한 건데

왠 걸요!! 양이 아주 훌륭하네용 ㅋㅋㅋ

 

 

728x90

 

 

 

보쌈도 제가 좋아하는 삼겹살 부위로 주셔서

막국수에 돌돌 말아서 맛나게 잘 먹었네용~~

 

참.. 막국수가 새콤한 게 아닌 고소한 스퇄~~

완전 제 스타일이에요 ㅋㅋ

친구는 새콤함을 원했지만.. 고소하게 와서

제가 아주 맛나게 잘 먹었네용.. ><

 

 

반응형

 

 

 

그리고 윤기 좌르르르 '행복족발'

어쩜.. 이렇게 색도 곱고 윤기도 좌르르 한 지 ㅋ

양만 푸짐한 게 아니라 맛 또한 너무 좋네요.. ♥

 

쫀득쫀득한 식감도 좋고, 살코기는 너무나 부드러워요

그리고 제가 정말 맛나게 먹었던 건!! 요즘 뼈 없이

살만 발라 주시는데.. 행복족발은 뼈에 살도 많고

발도 많이 주셔서 ㅋㅋ 너무나 맛나게 잘 먹었습니당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