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언제 먹어도 맛있는 대도곱창 곱이 가득가득~~

by ruirui 2022. 9. 14.
728x90
반응형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가.. 곱창인데요 TMI.. ^^

이번에는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모둠으로

맛나게 먹어 볼게요~~ 히히

 

 

 

대도 모둠 (1인분 250g) 25,900원 X2

곱창, 대창, 막창, 전복, 염통, 우삼겹을 한 번에

 

 

 

주문을 하면 조개탕과 샐러드(채소무침)를 주셔요~

소스도 한 접시에 똭~ 들어 있어서,

먹기 편하고 너무 좋네용^^

 

 

 

서비스로 주신 푸짐한 조개탕!!

조개도 가득 들어 있고, 맑은 국물이라

소주 안주로 아주 그만이네용~ 소주 1병 각 ㅋ

 

 

728x90

 

 

 

조개탕을 맛나게 먹고 있으면..

모둠 곱창을 주십니다~~ ♡♡

전복, 감자, 버섯까지 한판 가득 주셨네요

 

 

 

우왕.. 곱이.. 가득가득 ♡

그래도 염통 먼저 먹어야겠죠!!

 

 

 

염통은 간장소스에 콕 찍어 먹고

곱창은 매콤소스에 찍어 먹으니..

을마나 맛있게요~~ ♬

 

오늘따라 곱이 꼬습기만 한 게 아니라

달달한 느낌적인 느낌 ㅋㅋ

 

 

반응형

 

 

 

모둠 2인분 먹고 곱창만 1인분 추가욧!!

이번엔 곱이 더 많이 들어 있네용 ㅋㅋㅋ

겉은 쫄깃하면서 야들야들하고 속은 꼬소하고

부드럽고 암튼 너무 행복한 맛!! ㅎㅎㅎ

이날은 막창도 너무 맛있었답니당^^

 

 

 

대도 곱창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