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동탄 족발맛집 소문난장충동왕족발보쌈

by ruirui 2022. 9. 6.
728x90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에서..

족발을 어찌나 맛있게 드시던지..

너무 먹고 싶어서 주문을 또 해버렸네용.. ><

(이번 말고 예전 방송이요~~ )

 

 

 

실속 반반족발(반찬은새우젓쌈장만나갑니다)

2개 선택 반반 : 38,800원

 

.. 를 주문했는데요 요건 어떤 메뉴냐면요!!

말 그대로 반찬이 새우젓이랑 쌈장만 주시는

메뉴예요, 대신!! 가격이 저렴하지요 ^__^

 

 

 

선택 메뉴로는..??

족발, 불족(1~3단계 매운맛), 마늘족발

직화족발, 보쌈, 불보쌈(1~3단계 매운맛)

마늘보쌈 요렇게 선택할 수 있네요~~

 

저는 족발과 보쌈을 선택했고 리뷰 이벤트로

물 막국수를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

 

 

 

족발.. 윤기가 좌르르 한 게

쫀득해 보이시죵.. ♡

 

 

728x90
반응형

 

 

 

보는 그대로.. 쫀득쫀득하고

속은 촉촉하니 맛있네요..♥

 

사실 저는 보쌈 파인데.. 이날은 족발이..

제 입맛에 더 잘 맞았네요 ㅋㅋ 그렇다고

보쌈이 별로라는 건 아닙니답!! 보쌈도..!!

삼겹살 부위여서 보들보들하니 맛있게 먹었어요

참참!! 저희는 새우젓과 쌈장만 있는 메뉴로 주문해서

집에 있는 야채들 털어서 ㅋㅋ 양배추는 찌고 양파는

큼직하게 썰어서 맛나게 쌈 싸서 먹었네용~~ ^^

 

 

소문난장충동왕족발보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