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분당 점심 맛집 구미동 뚱이네돌판고깃집 돌게장 고갈비

by ruirui 2022. 9. 5.
728x90
반응형


점심 메뉴 고르기 힘드시죠.. ^__^
분당 구미동에 있는 뚱이네 고깃집의
돌게장과 고갈비를 소개해 드릴게요

사실 예전에 자주 오던 집인데요
오랜만이라 더욱 반갑네요 ㅎㅎ

 

 


돌게장 만원
고갈비 만원

오랜만에 왔어도 늘 먹던 메뉴!! ㅎㅎ
저는 돌게장을 주문하고 친구는 고민을 고민을..
그렇게 하다가 고갈비를 선택하네용~~

사실 뚱이네는 다 맛있답니당 ㅋㅋ

 

 

반응형

 

 


이렇게 한상이 완벽하게 차려졌어요~~
저는 돌게장을 집중 공격!! 돌게장 껍데기에 내장이
이렇게나 많았나? 싶을 정도로 실해서 너므너므~ 행복^^
고갈비는 바삭하게 구운 고등어에 살짝 매콤한 양념이
발라져 나왔는데요.. 요것 또한 밥도둑이네요 ㅎㅎ
결국 밥 한 공기 더 시켜서 사이좋게 반씩 나눠서
맛나게 잘 먹고 왔습니다~~

 

 


뚱이네는 점심만 먹으러 왔는데..
다음에는 삼겹살 먹으러 와야겠어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뚱이네 고깃집 ▲♡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수 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