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동탄 점심 맛집 엄마손 생바지락 칼국수 얼큰칼국수 들깨수제비

by ruirui 2022. 8. 3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점심 추천 맛집!! 2동탄 영천동에 있는

옹기종기 엄마손 생바지락 칼국수의

얼큰 칼국수와 들깨 수제비를 소개해 드릴게요

 

 

 

겉절이, 부추, 단무지, 매운양념

셀프바가 있어요.. ♥

 

 

 

제가 정말 오랜만에 왔나 봐요~~

김치가 겉절이로 바뀌었는지 몰랐다는요.. ㅋ

살짝 당황했지만.. 맛은 그대로!! 끝내 주네요 ♡♡

 

사실 칼국수 나오기 전에~ 김치에 밥 한 공기

뚝딱해야 하는 뎁.. 오늘은 참았네요.. ><

 

 

 

얼큰 바지락 칼국수 9,000원

들깨 바지락 수제비 10,000원

 

부추 푹~ 담가서 호로록~~

 

 

 

칼칼한 얼큰 바지락 칼국수는 이번에

처음 먹어 본 건데요.. 국물이 무엇이죠..??

장칼국수 느낌? 도 나고요.. 또 바지락이 가득

들어 있어서 그런지 시원한 게, 해장용으로도 아주~

그만인 것 같네요~~♡ (술 한 잔 하고 올걸.. 아쉽 ><)

 

이때 밥을 안 시킨걸 또 후회를.. 했답니다 ㅋㅋ

 

 

 

들깨 바지락 수제비는 뭐!!

제가 사실 몇 번 포스팅을 했어요 ㅋㅋ

그러고는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먹어보겠다고 하면서..

들깨만 주문해서 먹네요 ㅎㅎㅎ 그만큼 너무나 맛있는

들깨 바지락 수제비!!

 

 

반응형

 

 

 

일단 국물이 너무나 고소하지요~

고소한 데다 바지락이 들어가서 깔끔하고요~

수제비가 또 얇아서 국물이랑 같이 떠서 먹으면

너무나 맛있답니다!! 완전 강추해용 ㅎㅎ

 

 

 

얼큰 바지락 칼국수와 고소한 들깨 수제비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 옹기종기 엄마손 생바지락 칼국수 ▲♡

 

 

 

[네이버 인플루언서] 마루이의푸드코트

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

in.naver.com

▲↑▲↑▲↑

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

동영상과 블로그를 한눈에 보실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