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조리고 코라리 조림 전문점

by ruirui 2023. 6. 26.
728x90
반응형

 

코다리조림 맛집

조리고에 다녀왔어요~~

 

 

 

셀바는 사랑이죵 ㅋㅋㅋ

 

 

 

반찬에 잡채라니욧~~!!

심지어 셀파에도 잡채가 있답니다 ♡

 

 

 

코다리조림(소) 2인 35,000원

 

저희는 2명이서 왔기 때문에

소자로 주문했는데.. 뭐 이리 푸짐하죠 ㅎㅎ

 

 

728x90
반응형

 

 

 

코다리가 3마리라~ 빨리 먹고 한 마리 더 먹어야지..

했는데 양이 많아요.. ㅋㅋ

심지어 떡도 들어 있어서~~ ♡

 

암튼 배부르게 양 것 먹고 셀프바에 셀프로

포장할 수 있는 용기가 있어서 남은 한 마리는
포장해서.. 그날 저녁에 볶음밥 만들어 먹었답니당 ㅎㅎ

 

 

 

코다리 조림 외에도 생선구이랑 해신탕도 있더라고요

다음에는 화덕생선 구이를 먹는 걸로 ㅎㅎㅎ

 

맛나게 잘 먹고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