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 ○/요리

굴소스 가지볶음 쉽고 간단한 제철가지요리

by ruirui 2017. 7. 21.
728x90
반응형


4월~8월까지 제철인 여름반찬 가지볶음 만들기


재료 = 가지5개 + 파 1컵

양념 = 굴소스 3T + 간장 1T + 다진마늘 1T + 깨 조금 + 오일(파기름낼때)



파는 보통 대파 1컵으로, 저는 어제 파전해먹고 남은 쪽파를 사용했습니다.



먹기 좋게 썰어줍니다.

저는 오이소박이처럼 잘라 주었어요~ 그럼 재료 준비는 이것으로 완료!



웍에 오일 두르고, 원래는 파기름을 내주었을텐데, 오늘은 쪽파 인지라, 그냥 함께 볶을께요~



숨이 살짝 죽으며, 

양념 = 굴소스 3T + 간장 1T + 다진마늘 1T 로 숨이 죽을때까지 달달 볶습니다.

굴소스도 여러가지가 있죠. 저는 매콤한 굴소스로 했어요~ 일반 굴소스도 맛있어요~



양념이 잘 베이면, 깨 뿌리고 완성!!



쪽파 끝부분 잘라서 뿌려줬더니, 이뿌네요 ㅎㅎ

어제 그저께 부터 인가, 밑반찬 만들어 놓으니 아주 든든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