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TV ○/원나잇 푸드트립

23화 원나잇 푸드트립 먹방레이스

by ruirui 2017. 7. 21.
728x90
반응형


23화 원나잇 푸드트립 먹방레이스


알프스를 배경한 1특투어 스위스 이특

현지인 맛집 로컬푸드를 찾는 대식가 홍콩 장도연

대한민국 원조식신! 강력한 우승후보 나고야 소울푸드 정준하




여자현주엽이 되겠다는 장도연

홍호와(배고프다)를 외치면서 레이스 START




알프스를 배경으로 시작된 1특투어 

대자연을 마주하는 새로운 경험 하이킹 코스




첫 식당에서 도장 4개 획득!! 

현주협 51개 신화를 노리는 장도연~



비주얼깡패 홍콩에서만 즐길수 있는 순금아이스크림



목 젖이 코팅되는 느낌이라는 아이스크림 가격은 14.000원

홍콩에 오면 꼬옥 먹어봐야겠어요~



시크릿 레이서의 정체 정준하

원조 식신!!



행복함이  느껴져요 ㅎㅎ



과하게 달거나 짜지 않으면서 묘하게 입을 감도는 쌉사래한 맛

붉은 된장의 깊고 진한 맛이 중독성 있는 풍미를 완성

한국인의 입맛에 맞을것 같다고 합니다.




미슐랭에 등재 되고, 고미요에서 높은 점수 획득한 1등 디저트레스토랑



유럽이 사랑하는 건강한 식재료 '대황' 은 어떤맛?

많이 먹어 본 맛! 안 쓰고 고구마 맛 같다 고 합니다.



스위스식 이색 디저트 적응 완료!!



와~ 모두들 도장 4개씩 획득했네요.



  

탄력 있는 육질과 깊은 맛을 자랑하는 오야코동



진짜 맛있겠다 ..




잊히지 않은 4년전 새우 딤섬 맛

두개의 혀로 딤섬을 마구잡이로 먹구 싶데요 ㅎㅎ



하가우~~~

부모님의 사랑을 아낌없이 받은 통통한 새우를 감싸 안은 얇은피,  맛 표현도 참 재밌게 잘해 ㅎㅎ



딤섬집에서 4개 찍었네요. 진짜 대식가다~




짭쪼름하면서 치즈와 와인의 풍미가 함께 느껴져 더 깊은 맛!


퐁뒤는 고산지대라서 쉽게 얼거나 딱딱해지는 음식을 따뜻하게 먹을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해서 

치즈 와인 과일 빵 을 넣어서 먹었다는게 유래라고 합니다.


출처 : 원나잇푸드트립 방송화면 캡쳐

6기 첫회에서는 장도연씨가 앞서 나가는 것 같네요~


24화 원나잇 푸드트립 먹방레이스 →  http://marui.tistory.com/239

   원나잇 푸드트립 레전드 현주엽 →  http://marui.tistory.com/238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