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여행 ○

행담도휴게소 소떡소떡, 냉면

by ruirui 2018. 8. 25.
728x90
반응형



▲서해안 고속도로의 행담도 휴게소

양방향 휴게소가 통합되어 좀 복잡하기는 했지만, 주차장도 넓고 먹기리도 다양해 편하게 들렀던 것 같네요~





우린 점심으로 간단히 냉면을 먹기로 했어요~ 라면이나 우동도 땡겼지만, 여름엔 냉면이죠~ ㅎㅎ





비빔냉면을 주문하면 시원한 얼음 육수도 나오고 심지어 즉석코너에 무생채와 단무지도 자유롭게 가져다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맛 또한, 휴게소 음식이라고 하기에는 너무나 맛있었어요~ 새콤달콤한게 굿~ ^0^







휴게소 왔으면 소떡소떡도 먹어야죠~





안성 휴게소도 아니였지만,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할까 말까 고민하다~ 살짝 서봅니다~ ㅎㅎ





머스터드 소스를 예쁘게 뿌리지는 못했지만,, 비주얼에 비해 맛은?? 







역시 내가 만든 것보다는 훨씬 더 맛있네요~ ㅎㅎ 




▲스떡스떡▲

밥블레스유 최화정의 스팸 떡꼬치



소시지는 살짝 매콤하고, 떡은 쫄깃쫄깃한게 영자언니가 안성 휴게소를 그냥 지나치지 못했는지 알 것 같네요~ 거기서 먹으면 또 얼마다 더 맛날까요~ 기회되면 꼭 한번 먹으러 가야겠어요~ ^0^





소떡소떡과 함께 할리스커피로 마무리~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