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CU 따뜻하게 데워먹는 초코퐁당 쇼콜라

by ruirui 2018. 12. 4.
728x90
반응형



CU 초코퐁당 쇼콜라


씨유의 맛있는 디저트 따뜻하게 데워먹는 초코 쇼콜라를 소개해 볼게요~





조리시간 내 뚜껑을 덮고 돌려도 안전하다고 합니다. (요즘 참 편해요~ ㅎ)







전자레인지에 30초를  데우니 빵속의 초코가 녹았어요~





반으로 나누니 초코시럽이 샤르르~ 흘러 나옵니다~ ㅎ

비주얼 대박이죠~ ♡




식탁보에 초코가 범벅이 되었지만,, 비주얼만은 정말 끝내 주네요..

그리고 어찌나 단지욧!! 초코 좋아하는 분, 그리고 단거 먹고 스트레서 확~ 풀고 싶으시다면 완전 강추 합니다.. 근데 저는 넘나 다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