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부담 없는 가격과 푸짐한 양 '참치아가씨'

by ruirui 2018. 12. 29.
728x90
반응형



부담 없는 가격과 푸짐한 양 '참치아가씨'

야밤에 밖에 나가기는 춥고 가볍게 한잔하고 싶은 친구와,, 족발, 치킨 등을 고민하다 양심에 찔려 회를 주문했습니다.. 그것도 제일 푸짐한 곳으로~ ㅎ (고민을 왜 했는지 모르겠어요.. 라면에 밥까지 먹었는데 말이죠..)






광어회 中 가격 / 35,000원
(광어회, 회무침, 소라찜, 장국)​







오늘은 소라가 5개가 왔네요.. 먼저는 큼직하게 4개가 온 것 같은데 말이죠~ ㅎ

소라는 초장에 찍어서 입맛을 돋워 주고, 광어회는 간장에 콕~ 찍어 먹어야 제맛인데,, 친구는 초장파!! (뭐 기호에 맞게 즐겨야겠지요.. ㅇㅈ)





근데 오늘은 회 뜬지 좀 된 것 같은... 탈력도 없고, 너무 얇아서 두 점씩 먹었네요.. 지난번에 광어를 너무 맛나게 먹어서 모둠이 아닌 광어만 주문한 건데,, 오늘은 좀 많이 아쉬웠습니다.. 결국 초장파 친구 말을 따라 밥 넣고 마늘, 청양고추 썰어, 광어 회덮밥으로 만들어 먹으니 딱 좋았네요~  술은 얼마나 먹었냐고요?? 비밀~ ㅎ

저도 술을 좋아하지만,  건강을 생각해서 적당히 마시자고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