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정통 함박스테이크

by ruirui 2019. 1. 30.
728x90
반응형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정통 함박스테이크'】

퇴근 후 밥하기는 귀찮고 반찬 하기는 더더 귀찮은,, 

이럴 때는 반조리 제품이 딱이죠! 지난 주말,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점에서 사온 함박스테이크가 딱 생각났네요~ ㅎ (역시 쟁여놓길 잘했다~)





홈플러스 정통 함박스테이크 가격은 3,990원이지만, 나는 세일 가격으로 2,990원에 겟!!







【 Hamburger Steak 】 고기를 잘게 다진 함박스테이크와 특제소스를 함께 넣어 고기의 육즙과 소스의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라고 소개되어 있네요~





【정통 함박스테이크】

[1~2인분]


【구성】

함박 스테이크 4개

데미글라스 소스 4개





고기는 귤 정도 크기라고 보시면 돼요~







① 전자레인지용 그릇에 함박스테이크를 담고, 소스도 넉넉하게 몽땅 뿌립니다.





② 적혀있는 대로 약 2분간 돌립니다.

또는,, 달군 팬에 함박스테이크를 구운 다음, 끓는 물에 소스를 살짝 데쳐서 뿌려주면 더욱 맛있어요~ (저는 귀찮아서....)





③ 기호에 맞게 채소나 달걀후라이를 올려주면 완성!! (저는 달걀후라이가 빠지면 섭섭하더라고요~)





곁들임에는 상큼하고 시원한 파프리카와 산고추를 올리니, 느끼함을 화악~ 잡아주는 듯합니다~  ^ㅂ^







이제 고기도 큼직하게 썰어서~ 한 입~ ♬

육즙이 좔좔은 아니지만, 고기도 촉촉한 게 맛도 좋고 역시 데미그라스 소스가 맛있네요~ ♪





그리고 반숙 달걀을 싸악~ ♬





데미그라스 소스와 달걀노른자가 더해지니 고소함은 배가 되겠죠~ ㅎ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한 홈플러스 정통 함박스테이크~ 세일할 때마다 쓸어와야겠어요~ ㅎㅎ






▲▲▲▲▲▲▲▲▲▲▲▲▲

마루이의 푸드코트 레시피를

영상으로도 만나보세요~ ♡

 ̄ ̄ ̄ ̄ ̄ ̄ ̄ ̄ ̄ ̄ ̄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