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오뚜기 '치즈 듬뿍 고로케' 솔직후기

by ruirui 2019. 1. 31.
728x90
반응형



【오뚜기 치즈 듬뿍 고로케】

바삭바삭한 빵가루 속에 치즈가 듬뿍 들어 있다는 치즈 듬뿍 고로케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치즈 고로케를 구입하기 전에, 고기 듬뿍 고로케를 먹고, 너무나 맛있어서 다음날 치즈 듬뿍도 바로 구입해서 왔네요~







오뚜기 치즈 듬뿍 고로케 가격 / 2,460원





【조리방법】 냉동 상태 제품의 비닐을 완전히 제거한 후, 용기째로 전자레인지에 넣어 2분 조리하세요.





조리방법 대로, 전자레인지로 약 2분간 돌리면, 포슬포슬한 고로케가 완성!!







또는 달군 팬에 식용유 두르고 튀기듯 구워도 맛있을 것 같네요~





맛나게 데워진 고로케는 케첩을 듬뿍 찍어서~ 먹으면~ 엥?? 치즈라기보다는 감자고로케!! 데우자마자 바로 먹었을 때는,, 치즈가 실타래처럼 늘어지긴 했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치즈 맛은 모르겠고, 텁텁한 감자고로케 느낌인 것 같네요. 반면,, 지난주에 먹은 고기 듬뿍 고로케는 쫄깃쫄깃 씹는 식감도 좋고 고소한 게,, 솔직히 고기 듬뿍 고로케를 훠얼씬~ 맛나게 먹었습니다.





웬만하면 안 남기는 스톼일인데,, 치즈 고로케는 2개 남겼네요.. ㅎㅎ 물론 지난주에 먹은 고기 듬뿍 고로케는 다 먹었어요~~ ^ㅂ^ (개취입니다~)






▲▲▲▲▲▲▲▲▲▲▲▲▲

마루이의 푸드코트 레시피를

영상으로도 만나보세요~ ♡

 ̄ ̄ ̄ ̄ ̄ ̄ ̄ ̄ ̄ ̄ ̄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