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성남모란] 간장게장 맛집 모란역으로 오세요~

by ruirui 2017. 6. 26.
728x90
반응형

 

 

성남 모란역 12번출구로 올라오면 오른쪽에 똭!! 위치한

꽃게맨 꽃게걸을 방문하였습니다. 

찾기가 너무 편해 좋아요~

 

 

꽃게찜을 먹으러 왔지만,,,

역시나 다른메뉴에 눈이 가네요~ ㅎㅎ

리필 간장게장 2인주문~

 

 

현재는 리필은 아니고~

큰 꽃게로 2마리씩 나온다고 합니다.

하지만 2인 이상 시키면 1마리서비스해서

총 5마리 겟!!

 

 

 

실하죠~ 훗훗

리필의 아쉬움 싸악~ 가시네요~

 

 

함께 나온 양념 게장~~

나에겐 넘나 매운것이였어요.. 

양념도 제가 아는맛과 다르고,

그래서 개취로 간장게장에 1표!!

 

 

홈쇼핑 처럼~ 꾸욱 눌러서~ ㅎㅎ

 

 

짜지 않아서 그냥 먹어도 좋고,

밥이랑 먹으면 꿀맛이죠!!

 

 

모든 꽃게들이 손질되어 나오기 때문에~

먹기 편하고~ 껍데기에 붙은 내장도 잘 발라진답니당~

 

 

정말 찾기쉽죠~

단 모란역은 출구가 많으니 꼬옥 12번 출구로 나오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