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수내금호상가 바다복집 '아구찜'

by ruirui 2019. 2. 23.
728x90
반응형



수내 금호상가 바다복집

역시 한국 음식이 최고! 여행 갔다 돌아오면 제일 먼저 찾는 게 매콤한 음식!





첫날은 정신이 없어, 야식으로 보쌈을 시켜 먹고, 다음날은 매콤한 아귀찜을 먹으러 왔습니다. 어찌나 먹고 싶었는지요~ ㅎㅎ





깔끔한 기본 찬과 복을 시키지 않아도 복껍질과 복튀김이 기본으로 나오지요~





매콤~ 매콤한 음식이 그리웠어요~ ㅎ

사실 제가 일본 음식이나 치즈 이빠이 뿌린 음식들도 너무 좋아하지만, 그래도 역시,, 고춧가루 팍팍~ 들어간 음식이 빠지면 섭섭해요~ 아니,, 빠지면 안 돼요~ ^0^





오늘은 아구살에 아구간이 통째로 들어있어~ 소주 안주로 아주 그만이었네요~ 





신나게 먹고, 볶음밥까지 슥슥~  완밥했네요~





언제나 맛있는 바다복집!! 예전보다 양이 조금 줄은 것 같지만, 맛 하나는 역시 끝내주는 동네 맛집입니다~






▲▲▲▲▲▲▲▲▲▲▲▲▲

마루이의 푸드코트 레시피를

영상으로도 만나보세요~ ♡

 ̄ ̄ ̄ ̄ ̄ ̄ ̄ ̄ ̄ ̄ ̄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