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매콤하지만 자꾸 당기는 정든닭발

by ruirui 2019. 2. 24.
728x90
반응형



매콤하지만 자꾸 당기는 정든닭발

예전에 정든닭발 먹고 물과 단무지를 한트럭은 먹었던 기억이 나요..  (그때 입술이 두 배는 부었던 것 같은데,, ㅎ) 그런 때가 있었기에,, 이제는 단무지랑 쿨피스 없이도 맛나게 잘 먹게 되었네요~ ㅎㅎ





오늘은 친구와 매콤한 음식이 당겨,, 정든 닭발에서 오돌뼈와 무뼈 닭발을 주문했어요~ 매콤함의 강도는 보통! 이지만 아시죠!! 매콤한 음식점에서의 보통은 매콤함의 보통이라는 것!! ㅎ (무슨 말?) 그 엽기 떡볶이의 보통도 맵잖아요~ ㅎ 암튼,, 결론은 보통도 맵답니다~ 





무뼈 닭발 가격 / 15,000원

오돌뼈 가격 / 13,000원


배달비도 따로 없고, 예전 그대로의 가격!!

전에는 배달로 신경 안 쓰고 주문했는데,, 이제는 배달비도 무시 못 할 것 같네요~ 





매콤한 닭발과 오돌뼈는 콩나물과 김에 싸서 한 입~ 그리고 뭐니 머니 해도 소주 한 잔과 캬~ ♪ 역시나 술이 술술 넘어가네요~ ^0^




▲▲▲▲▲▲▲▲▲▲▲▲▲

마루이의 푸드코트 레시피를

영상으로도 만나보세요~ ♡

 ̄ ̄ ̄ ̄ ̄ ̄ ̄ ̄ ̄ ̄ ̄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