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여행 ○

구루메타운 고독한미식가 돈까스 (味のとんかつ丸一)

by ruirui 2019. 4. 3.
728x90
반응형



가고시마 중앙빌딩 구루메타운 

마루이치 흑돼지 돈까스

味のとんかつ丸一


【고독한미식가에 소개 마루이치 돈까스】

가고시마의 특산품이 흑돼지는 고구마를 먹고 자라 지방이 맛있고, 양질의 콜라겐을 포함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흑돼지 요리 중 기본 중의 기본인 흑돼지 돈까스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고독한 미식가 원작 만화를 소재로 한 음식 맛을 이야기하는 드라마


마루이치 흑돼지 돈까스는 맛도 맛이지만, 고독한 미식가라는 일본 드라마에 소개되어 더욱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시즌 5,7 빼고는 모두 다 봤는데,, 시즌 몇 편에서 나왔는지는 기억이 나질 않네요.. ㅎ 다시~ 정독해야겠어요~)





맛 집은 역시 줄이.. 딱 점심시간에 도착해,, 약 30분 정도 줄을 섰던 것 같아요. 그래도 앉아서 기다릴 수 있게 의자도 준비되어 있고,, 줄에 비해서는 로테이션도 빨랐던 것 같네요.. 







가게 앞에는 역시나 모형이 준비되어 있죠!!

하지만 점심 정식은 딱 두 가지 메뉴!!





로스 런치 정식 / 1,300엔

히레 런치 정식 / 1,300엔





줄이 문 앞까지 오면,, 위와 같은 메뉴판을 주십니다. 물론 한글도 있으니~  편하게 주문하세요!!







약 30분 정도 기다렸다 입장!! 근데,, 줄에 비해 빈 좌석이 많다고요?? 그건 좀 전에 단체로 다녀가신 회사원들 덕분에 우리도 다찌가 아닌 테이블석에 착석하게 되었네요~ ㅎ





돈까스 소스, 시치미, 간장, 겨자가 놓여있고, 맥주도 주문할까 말까 하다,, 패스~ ㅎ (시치미는 일본식 고춧가루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미리 주문을 했기 때문에,, 바로바로 세팅이 됩니다.. 국과 밥 양도 많죠~







로스까스 런치 정식 / 1,300엔





제가 주문한 로스까스~ 런치인데 양이 상당하죠,, 두툼한 고기가 살짝 부담스럽기까지 합니다.. (괜히 간식을 먹고와서,, ㅎ)





두툼한 고기 밑에 콜라겐이 가득 붙어있죠~ 이게 아주 그냥 꿀맛이라는,, 작년 나가사키 여행 때 먹은 분지로 돈까스가 딱 생각납니다..










히레까스 정식 / 1,300엔





이건 친구가 주문한 히레까스인데요,, 일단 안심이라 그런지 상당히 부드럽고 고소한 게,, 친구는 로스보다 히레가 훠얼씬~ 맛난다고 합니다.. (난 로스에 1표~ ㅎ)





양과 질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마루이치 돈까스! 가고시마로 여행 오신다면 꼭 한 번 들러 보시길 추천합니다.. 단!! 런치로 드세요~ 좀 차이가 있을 수는 있지만,, 저녁은 2,100엔!! (돈까스를 2만 원 주고 먹기는 좀 그렇잖아요.. ㅎ)








▲▲▲▲▲▲▲▲▲▲▲▲▲

마루이의 푸드코트 레시피를

영상으로도 만나보세요~ ♡

 ̄ ̄ ̄ ̄ ̄ ̄ ̄ ̄ ̄ ̄ ̄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