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여행 ○

일본 규동 체인점 '스키야' 호텔 조식은 패스~

by ruirui 2019. 6. 20.
728x90
반응형



가고시마 덴몬칸점 '스키야'

すき家 鹿児島天文館店


든든한 아침식사 '스키야' 규동세트

아침식사로 꼭 한 번은 들러 먹고 가는 곳!! 바로 규동 체인점인 '스키야'인데요, 스키야는 일본의 3대 규동 체인점 중의 하나로~ 24시간 영업을 하기 때문에 언제든 부담 없이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번에도 아침식사를 하러,, 룰루랄라~ 나왔는데,, 문을 연 곳이 없어욧!! 빵집은 많은데 말이죠~ ㅎ 그럴 땐 당황하지 말고 '스키야'에 오시면 됩니다. (김밥천국, 한솥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







牛丼, カレーとん汁たまごセット / 580엔

규동, 카레돼지고기된장국 계란세트 (보통)





규동에 날 계란을 풀어서,, 슥슥~ 비벼 먹으면,, 캬아~ 이 맛이죠! 짭짤하고 달큼하게 조린 소불고기 같은,, 그런~ 아는 맛!! (역시나 배반하지 않아욧! ㅎ) 그리고 문제의 카레 돼지고기 국!! 그냥 슬쩍 보면 일반 된장국 같지 않으세요? 결국 "이게 카레인가요?"라고 물어봤더니, 저보다 더 당황하시며,, '맞아요!' 보기에는 된장국 같았는데,, 휘이익~ 휘져으니 돼지고기가 보이긴 하네요.. 맛은 그냥 카레 된장국! 그냥 소소~한 맛이었습니다.





그냥 그대로 즐겨도 되지만, 또 빠지면 섭섭한 양념이 있지요!! 바로 고춧가루처럼 생긴 '시치미'!! 일본 향신료인 시치미를 톡톡 뿌려서 먹기도 하고, 또 규동에 빠지면 안될 이것!! 바로 초생각도 올려서 먹으면 최고의 조합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저는 이맛에 규동을 먹는 것 같아요~ ㅎ)


【시치미 토가라시 (시치미)】

고추, 후춧가루, 검은깨, 산초, 겨자, 대마씨, 진피 등 7가지 섞어서 만든 일본 향신료로 주로 덮밥, 수프, 우동, 국수 등에 뿌려 먹습니다.







ねぎ玉牛井弁当 / 480엔

파, 계란, 규동벤또 (보통)


규동은 '미니, 보통, 중, 대, 특' 선택을 하시면 되는데, 보통 정도로 드셔도 든든할 것 같네요~





그리고 갈 때마다,, 처음처럼 시키는 메뉴! 이상하리 만큼 늘 같은 메뉴를, 모르고 시키는 친구!! 참 한결같은 친구죠~ ㅎ 재작년에 오키나와 갈 때도 이 메뉴를, 작년 오사카 때도 같은 메뉴를 시키는,, 하지만 한결같이 기억은 못 하는 친구입니다! 뭐~ 보기에도 건강하고 맛있어 보긴 하네요~ ㅎ (물론 맛도 좋았습니다.)





예전에 주로 마츠야, 요시노야 만 눈에 띄었었는데,, (지역에 따라 다른건지? 어떤건지?) 요즘 스키야만 보이는 것 같네요. 다음에는 추억이 가득한 곳!! 마츠야도 가보고, 추억 이야기도 포스팅해 볼게요~ ^0^

* 일본 3대 규동집 = 마츠야, 요시노야, 스키야








▲▲▲▲▲▲▲▲▲▲▲▲▲

마루이의 푸드코트 레시피를

영상으로도 만나보세요~ ♡

 ̄ ̄ ̄ ̄ ̄ ̄ ̄ ̄ ̄ ̄ ̄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