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 ○

진짜 맛있는 더블치즈피자 토스트와 햄치즈에그 토스트 후기

by ruirui 2017. 7. 18.
728x90
반응형


세븐일레븐에서 구입한 토스트

사장님한테 물어보니 요즘 학생들한테 인기라고하네요~

그래서 넙죽 두 종류 구입!!


햄 치즈 에그 토스트  2.000원 

더블 치즈 피자 토스트  2.300원



더블 치즈 피자 토스트 렌지에 50초 데워주면

이런 비쥬얼~ 알차네~



학생들이 좋아 할만한 맛, 빵에 화이트소스가 듬뿍 ( 버터 앤드 꿀? 잼? )  

암튼 빵의 테두리도 맛있는 고소하면서 달콤한게 학생아니여도, 어른도 아이도 좋아할것 같네요~



두번째 햄 치즈 에그 토스트 40초 렌즈에 데우고,

피자토스트와 마찬가지로 빵테두리도 맛있고, 요요~ 에그토스트는 속이 더 알차게, 실~ 하게 들어있습니다.

에그토스트라 그런지 달콤함 보다는 고소함 담백한 맛이 더 강하네요~

그래서 둘중 선택한다면 나는 피자토스트 ㅎㅎ


이름 처럼 " 진짜 맛있는 토스트 "  후기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