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 ○/요리

간편한 홈스타일 토마토 스파게티 만들기

by ruirui 2017. 8. 14.
728x90
반응형


간편한 홈스타일 토마토 스파게티 만들기



노브랜드에서 사온 홈스타일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

가격은 1.900원

* 재료 손질 전에 넓은 냄비에 물을 끓일께요~




2인분 (소스가 2인분입니다.)

재료 = 스파게티 + 양파 반 개 + 베이컨 + 파프리카 + 청양고추 2개 + 블랙 올리브 10알

소스 = 스파게티 소스 + 올리브유 + 소금 한 꼬집


재료는 버섯이나 피망을 추가해줘도 맛있고, 베이컨 대신 소시지도 좋습니다~

적당한 크기로 야채와 베이컨을 자르고, 청양고추는 다져줍니다.



면을 삶을 커다란 냄비가 있으면 괜찮지만, 없으니 반으로 툭 잘라 주었어요.



면이 충분히 잠길 정도의 물을 가득 넣고 팔팔 끓인 뒤, 소금 한 꼬집을 넣습니다.

그리고 면을 넣고 젓가락을 이용해 휘저어 주세요. 면을 반으로 잘랐기 때문에 잘 잠기겠죠~

저는 7분 가량 삶았는데, 면 포장 용기대로 삶으시면 될것 같네요.

면이 삶아 지면 체어 걸러 물기를  빼주고, 올리브유를 뿌려서 버무려 줍니다.

들러 붙지 않게 방지할 수 있어요!!



* 여기서 같이 해야 할일!! 소스를 만들어야죠~~

면을 삶는 동안



올리브유 두르고, 양파를 볶아줍니다.

살짝 투명해지면 베이컨도 넣고, 파프리카를 넣어서 볶아주세요~



그리고 스파게티 소스를 부워주고, 나머지 재료 청양고추등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소스가 좀 빡빡하다. 채소나 재료를 너무 많이 넣었다." 할때에

면 삶은 물을 국자로 퍼서 넣어주시면 되요~

저도 2국자 넣었어요.

앗!! 이미 면을 삶아내고 물을 버리셨다면, 우유를 넣는 것도 방법!!



이제 면과 함께 섞으면 완성 됩니다.

소스가 버무려 지면 끝이에요~




파마산 치즈까지 뿌려주면 더욱 고소하고, 

모짜렐라 치즈를 뿌리고 레인지에 돌려주면 오븐 스파게티가 됩니다.

<파마산치즈가루는 유통기간이 짧으네요. 확인 해보세요!!>


뭔가 복잡한 것 같지만, 준비하고 만드는데 넉넉하게 20분정도 걸린 것 같네요~


더욱 간편하게 만드신다면


넓은 웍에 물을 끓여서 면을 삶아 내고,

그 웍에 야채와 베이컨 넣고 볶다가 스파게티소스를 붓고 섞은 뒤에

면도 함께 버무려 주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간단한 것을 제가 너무 오래 설명했나 봅니다 ㅎㅎ


청양고추를 넣어서 아라비아따 느낌도 나고,

느끼함을 확~ 잡아 주기때문에..

스파게티 싫어하는 친구도 한 그릇 다 비웠네요~


그럼 간단하면서 맛 좋은 토마토 스파게티 만들어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