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TV ○/맛있는 녀석들

[맛있는녀석들] 유민상의 앵글 독점 노하우!!

by ruirui 2017. 10. 21.
728x90
반응형

'유민상'의 카메라 앵글 독점 노하우 전격 공개!!

사이판 포상 휴가중인 맛있는 녀석들~



앵글 독점 노하우

1. 목을 고정 시키고 손만 움직여라!

2. 내 영혼을 그릇에 맡기지 말라!

3. 3초 후에 위 속으로 투척하라!



복습 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코로 올라온다는 세윤 ..

아 나도 뿜었네~ ㅋㅋ



ㅋㅋ 인간 엘리베이터!! ㅋㅋ


출처: Comedy TV 맛있는녀석들 방송화면 캡처


이번 사이판 편은 정말 배꼽 잡고 웃었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