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TV ○/원나잇 푸드트립

[원나잇푸드트립] 어메이징한 참치 해체 쇼!!

by ruirui 2017. 10. 27.
728x90
반응형

원나잇 푸드트립 역사상

가장 위대한 녀석의 등장!!



모두의 기대감 속, 

어메이징한 참치 해체 쇼 START!!



관절에 칼을 집어넣으면 간단하게 잘라낼 수 있다고 하네요.



53kg 흑 참치 기준

10~12점만 맛 볼 수 있는 가마도로~



참치 해체 쇼의 하이라이트!

성훈이 형이 얘기 했던 것!!



바로바로 참치 갈빗살 해체 타임!!



참치 살을 떼어내기 때문에 '네기토로' 라고 합니다.



피부 미용에 탁월한 참치 콜라겐 공개!!



참치 척추뼈 콜라겐은 40분 이상 그냥 놔두면 완전 녹아 버린데요~



ㅋㅋㅋㅋ 귀여우세요~



직원과 손님의 가위바위보 대결로

승리한 자가 갈빗살을 맛 볼 수 있어요!!



진심으로 기뻐하는 재윤과 동현 ~♬



시간 경과 시, 녹아버리는 특성상 40분 내에 26명의 손님에게 무료로 한정 제공!!



젤리처럼 탱글탱글 해보이지만 무맛이라네요 ㅎㅎ



가위바위보로 특템한 스페셜한 참치 갈빗살!!



얇은 튀김옷을 입혀 담백하고 고소한 맛!!

부드러운 식감의 참치 뱃살 부위..



부드럽고 농후한 풍미의 주도로 중간 뱃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의 아카미 붉은 속살.



동현의 참치 맛있게 먹는 방법!!



참치 지방으로 다소 느끼할 수 있는 맛을 고추냉이가 잡아준다!!


출처 : 원나잇푸드트립 방송화면 캡쳐

볼거리와 먹거리를 동시에 충족하는 어메이징한 곳!!

도쿄에 가면 꼭 가봐야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