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분당수내]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가격

by ruirui 2017. 11. 21.
728x90
반응형


맛을 새우리라!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튀김이 땡긴다!

맛있는 새우튀김집이 오픈했어요!!

수내역 근처,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늦은시간에 왔더니 그 많던 새우들이 다 팔렸나봐요~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은 튀김류 뿐만 아니라~ 국물 떡볶이도 아주 맛있다고 해요~

너무나 먹고 싶지만 저녁을 가득 먹은터라.. 다음기회에~



아쉽지만 왕새우 6마리만 포장해 왔어요.



한 마리는 오면서 야금야금~

튀긴다음 바로 먹어야 바삭바삭하고 맛이잖아요 ㅎㅎ



살 보세요~ 완전 통통하죠~♡

새우살이 아주 가득찼어요~

정말 너무너무 바삭하고 고소한게

여긴 무조건 단골각! 인정? ㅎㅎ



그리고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세트 메뉴!!

맛나고 세트메뉴에 맥주 한잔하면 캬~♬



내가 찾던 곳!! 

'떡볶이, 왕새우튀김'과 소주 한잔 할수 있는 이곳!! 드디어 찾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