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분당수내] 착한점심 '착한코다리'

by ruirui 2018. 1. 2.
728x90
반응형


수내역근처 '착한코다리'

점심특가행사 코다리정식 5,900원



오늘은 코다리정식을 먹으러 왔습니다.

늦은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한산하네요~



깔끔한 밑반찬이 나오고 뜨끈한 미역국까지 역시 너무나 맛있습니다.



심지어 셀프바가 마련되어있어서

반찬도 눈치 안보고 푸짐하게 먹네요~ㅎㅎ

특히 백김치가 너무나 맛있다는~




코다리정식 2인분 등장!!

1인분에 코다리 한 마리와 시래기,무,떡볶이가 들어 있네요~



밥 한 술 떠서, 살코기와 시래기를 척~ 올려서 먹고



김 두 장에 코다리살과 무그리고 양념을 듬뿍 올려서 싸먹으면 꿀맛입니다~



화려하진 않아도 소박하면서 맛있게 한끼를 즐길수 있는 '착한코다리' 이름만큼 착한식당에서 맛있는 점심 식사를 하고 왔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