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 ○

투게더 그린티라떼 아이스크림

by ruirui 2017. 3. 27.
728x90
반응형

 

 

 

투게더 시그너처

 

그린티 라떼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보는것 처럼 녹차 녹차 합니다.

 

 

 

 

뚜껑을 열면 스푼이 있어요~

 

 

 

 

색이 너무 이쁘네요~

 

 

 

가생이 빙글빙글돌려서 녹여 먹기,

 

다 녹여서 쉐이크처럼 먹기 ㅎㅎ

 

어떻게든 먹어도 맛있죠~~

 

 

 

 

완전 부드러워요~

 

 

 

 

제 기준으로 평가를 해보자면..

 

일단 달지 않아서 좋아요~ 오히려 살짝 씁쓸한 맛이 나는데,

 

음,, 비교해 보면 베스킨31 그린티는 좀더 달면서 진한 맛이 나는데,

 

투게더 그린티 라떼는 진하다기 보다는, 그냥 녹차 녹차 같아요~ ㅎㅎ

 

무슨말인지!!??

 

 

 

 

홈플러스에서 1+1해서 2000원주고 구입한것같아요~

 

가성비 좋고, 맛도 괜찮고,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