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분당수내] '미스터 사이공' 월남쌈과 쌀국수 세트

by ruirui 2018. 2. 3.
728x90
반응형


수내역 '미스터 사이공'

집 근처 런치를 먹으러 왔어요.

요즘 쌀쌀한 날씨 덕?에

뜨끈한 국물요리가 더욱 맛있잖아요~ ㅎㅎ



쌀국수를 주문하려는데 뭔가 아쉽..

그래서 세트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월남쌈과 쌀국수 세트

주가 바뀐듯 하지만..



언제 또 생 야채들을 다양하게 먹겠어 라며..

신나게 와구와구 먹었네요~ㅎ



배불리 먹고나서야 쌀국수 주세요!!

* 쌀국수 먹으러 온건데.. 깜빡하고 있었어요~ ㅎ



세트메뉴의 쌀국수라서, 양은 기대하지 않았는데..

상당히 푸짐한게 너무나 좋습니다.



저는 양파와 칠리소스, 해선장소스도 다 뿌리고 먹는데요,

매콤한 칠리소스를 넣으면 해장에 좋드라구요 ㅎㅎ



월남쌈을 그렇게 먹고도

쌀국수도 가뿐히 클리어 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