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크림치즈 과자 '더 래핑카우 치즈디퍼즈'

by ruirui 2018. 3. 27.
728x90
반응형


더 래핑카우 치즈디퍼즈


스틱을 크림치즈에 콕콕 찍어 먹는 과자인데요~

냉장고에 넣어두고 깜빡~, 한 두어달 지난 것 같네요 ㅎㅎ



박스에는 4개씩 소포장 되어있어 하나씩 꺼내 먹기 좋아요~ 문제는 크림치즈!!



크림치즈의 양이 너무 많아요~ 당연 적은 것보단 낫지만,, 과자의 양에 비해 너무나 가득 들어 있어서, 콕이 아닌 푹 크게 찍어 먹어도 남았네요~ ㅎ



* 요렇게 찍어보니 성냥같은데요 ㅎㅎ

래핑카우 치즈디퍼즈는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검색해보니 쿠팡에서도 약 5,000원 정도에 판매 하고 있습니다. 스틱과자에 짭짤한 크림치즈가 더해져서 맥주 안주로 좋을 듯 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