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 ○/요리

특별한날 도톰 훈제 목심 스테이크

by ruirui 2018. 1. 5.
728x90
반응형


특별한날 '도톰 훈제 목심 스테이크'

요즘 춥기도 하고 귀찮기도 하고 집에서 고기 구워먹을 생각도 못했는데, 마트에서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훈제 목심 스테이크를요~♪♬



참숯 특유의 훈연향과 부드러운 육질, 그리고 촉촉한 고기맛이 일품이라는 목심스테이크는  왠지 가볍게 와인과 함께하면 좋을 것 같네요~




큼직한 목심 200g 3덩이와 홀그레인 머스타드까지 완벽한 조화인데요~ 따로 소스 만들 필요도 없고 그뤠잇 하네요~ㅎ

도톰 목심스테이크 가격은 = 약 11,500원정도



도톰 훈제 목심스테이크 이야기

1. 엄선된 품질의 덴마크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2. 참숯으로 훈연한 돼지고기를 두툼하게 썰어 육즙이 가득하고 고소합니다.

3. 한 개씩 낱개 포장되어 보관이 더욱 편리합니다.





가스레인지 조리방법

별도의 기름을 두르지 않고 양면이 노릇하게 구워지도록 조리에 주세요.



요리라고 할 것도 없이, 그냥 앞뒤로 노릇노릇하게 구워줍니다~ 맛있어 져라~♪ 맛있어 져라~♬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졌죠~

고기도 먹어 본 사람이 잘 굽는다고.. 적당히 노릇하게 잘 구워진 것 같습니다.ㅎㅎ




고기의 맛은?

훈연을 해서 그런지 훈제오리 느낌이 강하긴 한데요, 맛은 또 비싼 소시지같은, 구워먹는 목살느낌 보다는 맛있고 부드러운 소시지같아서 와인과 더욱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곁들여 아보카도와 아삭한 파프리카까지 더해 와인도 그냥 맥주처럼 술술 넘어가네요~



도톰하니 실하죠~ 향도 죽여요~ ㅎㅎ



고기는 불판에 맛있게 구워서 소주 한잔하는게 딱 이긴하지만, 가끔은 와인과 함께 부드러운 목심스테이크로 분위기 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