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서현점'

by ruirui 2018. 9. 22.
728x90
반응형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하하씨가 전속모델을 하고있는

'후라이드참잘하는집'





바삭한 후라이드가 먹고싶어 BHC 황금올리브를 먹을까 고민하다, 눈에 확 띄는 치킨집 발견,, 후라이드를 얼마나 잘하길래, 치킨집 이름까지 후라이드잘하는 집일까? 궁굼해서 바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반반치킨 (후라이드반+핫간장반)

할인 받아서 13,500원


콜라, 머스터드소스, 소금, 캔디까지

빠른 배송까지 서비스가 좋네요~





이제 후라이드가 얼마나 참 잘하는집인지,,

들어 볼까요~ 파사삭~ ㅎㅎ





확식히 치킨집 이름에 걸맞게 바삭한 치킨이 참 맛있네요. 튀김옷이라고 하기보다는, 치킨 껍질을 어쩜이렇게 바삭하게 튀긴거지? 치킨이 작긴해도 바삭한 후라이드가 참 맛있는 것 같네요. 그에 반해 양념은 집에서도 충분히 만들어 먹을 수 있는듯한 맛.. 특별한 맛은 아니였던 것 같네요~ 그래도 깔끔하니 괜찮았네요~





가격도 착하고, 특히 후라이드가 맛있는 '후참'

바삭한 후라이가 땡길 때 종종 주문할 것 같네요~ ♪





바삭한 후라이드 한 입 하셔요~ ^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