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신상 맛집 수내통닭

by ruirui 2018. 10. 7.
728x90
반응형



▲ 수내통닭 


오픈한지 약 한달도 안된 신상 맛집

동네 이름을 그대로 딴 '수내통닭'

동네사람인 저는 아주 정겹네요~





매장에서 드시는 손님들도 많지만, 주문해서 찾아가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저희도 그 중 한 명이지요~ ㅎㅎ





수내통닭 / 7,900원


봉투를 부아악~ 찢어서 화악~ 열어 보니,, 탄 건가요?! 좀 검으스레한게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은 아니네요~ 

그래도 어릴적 부모님이 사주셨던 시골통닭을 생각해서 확~ 뜯어서 먹어보니,,







이야~~ 어릴적 먹었던 그맛인데~ 

껍질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게 너무나 맛있네요.





역시 사람이든 닭이든 겉만 보고 판단하면,,

절대!! 안될 것 같습니다!!





7,900원은 테이크아웃 가격으로, 매장 식사 가격은 통닭 한마리에 12,900원입니다. 옛날 통닭 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완전 강추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