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수내 수산시장 가을전어 회구이세트

by ruirui 2018. 9. 29.
728x90
반응형



▲수산시장 가을전어 회구이세트▲

1년에 딱 한번, 가을에만 먹을 수 있는 전어가 돌아왔습니다~ 방갑다 전어야~ ㅎㅎ





"옛날 한 며는리가 시집살이가 힘들어 집을 나갔지만, 시어머니의 전어 굽는 냄새에 못이겨 돌아왔다는" 집나간 며느리도 발길을 돌린다는 전어를 먹고 왔습니다.





수내 수산시장


전어회 / 3,5000원

전어회+구이세트 / 40,000원


회만 먹기는 아쉽잖아요. 하지만!! 수산시장에는 회+구이세트 메뉴가 있습니다. 고민할 필요가 없겠지요~ ㅎㅎ







세트인 회가 먼저 나왔어요~ 가격대비 적은양은 아니지만, 우리가 먹기에는 좀 부족해 보이네요~ ㅎㅎ





전어회는 간장보다는  초고추장이죠~ ♪





정신없이 초고추장에 찍어 먹고,

야채와 마늘도 곁들여 한 쌈하다보니~







꼬소하게 맛있게 구워진 전어구이 등장!!

통통하게 살이 올랐죠~ ㅎ





그냥 뼈채 와구와구 씹어 먹으니

너무나 고소하고 맛있네요~ ♪♬





몸에 좋고 맛도 좋은 가을전어

놓치지 마시고 어서 드셔보세요~ ^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