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튀김이 맛있는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by ruirui 2019. 4. 21.
728x90
반응형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분당 수내점

 

【튀김이 맛있는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튀김은 역시 튀김집에서 먹어야~ 제맛이죠~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은 대표 메뉴인 왕새우튀김도 맛있지만 특히 오징어튀김과 국물 떡볶이도 참 맛있는 집입니다..

 

 

 

 

작년인가요? 오픈했을 때 일주일에 한 번씩은 갔던 것 같은데,, 요즘 제가 깜박하고 있었네요~ 신메뉴가 나온 지도 모르고 말이죠~ ㅎ;;

 

 

 

 

왕새우튀김(1마리) / 1,500원

오징어튀김(3마리) / 2,400원

 

 

 

 

역시 왕새우튀김은 변함이 없네요~ 큼직한 새우가 바삭하게 튀겨지고, 오징어튀김은 튀김옷도 얇아서 쫄깃한 식감도 너무 좋았습니다.

 

 

 

 

 

 

매콤김떡면 / 7,500원

 

 

 

 

요건 제가 먹어 보지 못한 메뉴인데요,, 일단 가격도 좀 비싼 것 같기도 하고,, 맛 또한 제 스퇄은 아니네요.. 그냥 국물떡볶이 시킬걸,, 좀 아쉽긴 했습니다,, 그래도 뭐~ 친구는 맛나게 잘 먹네요~ ㅎ

 

 

 

 

안주가 준비되었으니,, 소맥 한 잔!!

 

 

 

 

 

 

퇴근하고 친구와 함께하는 술 한 잔이 저는 그렇게 좋네요~ 

 

 

 

 

 

▲▲▲▲▲▲▲▲▲▲▲▲▲

마루이의 푸드코트 레시피를

영상으로도 만나보세요~ ♡

 ̄ ̄ ̄ ̄ ̄ ̄ ̄ ̄ ̄ ̄ ̄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