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친구와 기분 좋게 한잔~ 수내 참치랜드

by ruirui 2019. 4. 27.
728x90
반응형

야근하고 퇴근하려는데,, 갑분싸~

까똑까똑!! 친구가 집 근처에 왔다고 한잔하자고 합니다. 음,, 난 저녁도 먹고 소화도 안된 상태인데.. 술이 들어갈라~ ㅎ (술은 들어가더라고요..)

 

 

 

저녁 10시쯤에 친구를 만났습니다.. 이미 모든 가게는 문을 닫는 중인데,,  갈 때도 없고,, (나는 배도 부르고) 그래도 그나마,, 늦게까지 한잔할 수 있는 참치집에 갔네요~ 

 

 

 

 

참 치 랜 드

분당 수내역 근처

 

우리는 골드 2인으로 주문!! 친구가 쏜다는데,,, 너무 비싼 걸 사달라고 하기는 좀 미안하더라고요.. 시간도 늦어고 해서.. 그나마 제일 저렴한 코스로 주문했습니다~ ^^;; (잘 먹었다 친구야~ ㅎ)

 

 

 

 

요즘은 배달해서 먹느라,, 스끼다시를 구경도 못했는데,, 확실히 참치집에 오니~ 먹음직스러운 스끼다시가 상에 깔리니 너무 좋습니다~ ㅎ 특히 은행, 마늘 구이가 저는~너무 좋아요~ 몸에도 그렇게 좋다잖아요~ ^0^

 

잠 깐 만~~♪

안녕하세요 루이루이입니다.. 오늘은 은행의 효능과 섭취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은행에는 항산화 성분이 풍푸해 항암 효과에 좋으며, 천식, 가래, 기침 등 호흡기 질환 개선에 좋다고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저열량, 저지방 식품으로 다이어트와 기력 회복에도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이제 은행 섭취량에 대해 알아 볼까요? 성인은 8개 미만으로 섭취하시는게 좋고, 어린이는 2~3개, 5살 미만의 아이는 먹이시면 안된다고 합니다!!

 

※ 은행은 적당히 먹으면 약! 많이 먹으면 독!이라고 하니,, 꼭!! 알맞게 섭취하세요~ ^0^

 

 

 

 

참치랜드 골드 / 30,000원

(황다랑어, 아까미, 메까..)

 

스끼다시로 입맛을 돋우고, 메인 참치 등장!! 음,, 고급 부위는 없지만,, 그래도 황새치 뱃살인 메까가 나오니~ 고것만 실컷 먹고 나왔네요~ ^0^

 

 

 

 

역시 참치집에 오면 술병에 구멍이 뚫린 건지,, 병만 쌓여 가요~ ㅎ 이렇게 술이 목까지 차올랐지만,, 막바지 새우튀김이랑 알밥..까지 클리어하고 기분 좋게 나왔습니다~ (친구는.. 저녁 먹었어도 먹었다고 하지 말래요~ ㅎ 흠.. 저는 그냥.. 성의를 다한 것뿐인데 말이죠~ 그리고 밥과 안주는 별개잖아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