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놀라운 콜라보 '포테토칩 육개장 사발면 맛'

by ruirui 2019. 5. 28.
728x90
반응형



【놀라운 콜라보 '포테토칩 육개장 사발면 맛'】

누구나 잘 아는 맛!! 포테토칩과 국민 사발면이죠!! 육개장이랑 콜라보를 했네요..





며칠 전 친구와 장을 보는데,, "이건 모지? ㅎ" 친구가 포테토칩을 골라 왔네요.. 뭐 고민할 것 없이 장바구니에 넣지만,, 색감이 예사롭지 않아요~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영락없이 육개장,,, 흠.. 그래 세일하니깐 콜!! 하고 업어 왔습니다..







 포테토칩(육개장 사발면 맛) / 2,000원


부악~ 뜯어서,, 한 입!!

봉지를 뜯자마자 흘러나오는 육개장의 스멜이~~ 이건 그냥,, 육개장인데.. 하지만.. 그건 잠시뿐!! (개취지만,,) 와아~ 넘나 괜찮아요~ 첫 입은 육개장 맛이 강하게 느껴지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당기는 게,, ㅎ 사실 저는 혼합된 맛! 을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요!! 육개장 포테토칩은 그냥 그대로 있었던 맛처럼 정말 괜찮네요.. 물론 개취인 것 맞지만,, 저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특히 맥주 안주로 굿굿~~





살짝 부담스러울 수는 있지만요,, 저는 완전 취향 저격했네요~ ^0^




▲▲▲▲▲▲▲▲▲▲▲▲▲

마루이의 푸드코트 레시피를

영상으로도 만나보세요~ ♡

 ̄ ̄ ̄ ̄ ̄ ̄ ̄ ̄ ̄ ̄ ̄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