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리뷰 ○

야식하면 족발이죠! '육감만족' 수내역점

by ruirui 2019. 6. 4.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 1등 족발, 보쌈!

따라올 자, 없다!라고 소개하는

'육 감 만 족' 분당 수내역점


【야식하면 족발이죠! '육감만족'】

이제는 친구네 집 근처가 되어버린,, 동네,, 이사 온 지 한 달은 된 것 같은데,, 전에 살던 곳으로 일주일에 한 번 이상은 가는 것 같네요~ ㅎ





족발(중) 가격 / 31,000원

매장 방문 포장 시 전 메뉴 2,000원 할인!!



수내동 역 근처에 육감만족이라는 족발집이 오픈했습니다. 친구에게 기쁜 소식을 접하고 먹으러 바로 출동!! 을 했으나,, 빈자리가 없어요.. 그래서 할 수 없이,, 포장을 해서 집으로 왔네요~ ㅎ







근데,, 뭔가 빠졌어요..

하아,, 확인을 했었어야 했는데,, 막국수가.. 낫띵!! 포장, 배달 시에 막국수를 서비스로 주신다고 적혀있는데,, 바쁘셨나 봐요.. 안 넣어 주셨답니다.. ㅜㅜ





속상했지만,, 윤기나는 족발을 보며,, 참기로 합니다.. ㅠ





뭐~ 한 점하면 사르르~ 풀리겠죠~ ㅎ

역시나,, 식당 이름 그대로,, 괜히 육감만족이 아니었어요.. 쫀득쫀득한 식감도 좋고 특히!! 저는 썰어논 고기보다 뼈에 붙은 콜라겐을 더 좋아하는데요,, 특유의 향 없이, 잡내도 물론 없고 쫀득하고 쫄깃하니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렇게 쌈을 싸면,, 막국수가 더 생각나긴 하지만,, ㅋ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으니,, 뒤끝은 없는 걸로~ ㅎㅎ








▲▲▲▲▲▲▲▲▲▲▲▲▲

마루이의 푸드코트 레시피를

영상으로도 만나보세요~ ♡

 ̄ ̄ ̄ ̄ ̄ ̄ ̄ ̄ ̄ ̄ ̄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