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분당정자] 중식포차 이색

by ruirui 2017. 2. 4.
728x90
반응형

 

 

마포껍데기집에서 신나게 먹고,,

2차로 오게된

이 곳은 바로,,

 

 

 

마포껍데기집 옆집인,,

중식포차인  이  색  포  차  입니다..

 

二 色

 

 

역시 중국 요리엔 칭따오 !!

 

 

이건 제가 찍은 ..

 

 

 

사장님이 친절하게 찍어 주셨답니다..

 

전에는 마파두부메뉴가 없어 아쉬웠는데,,

마파두부가 생겼어요~~~

나 때문에??!!

(라고 생각하고 싶은 1인 입니당 ㅎㅎ)

 

하지만 오늘은 2차로 왔으니,,

뜨끈한 국물요리

통오징어짬뽕탕을 주문했습니다..

 

 

볶은 땅콩 , 짜사이 좋으네요~~

냠냠

 

 

메인 등장~

 

열~~~ 통오징어가 큼직하게 들어 있어요~

 

사장님이 집게 들고 등장!!

 

 

나의 오징어를 건져 가셨어요~

 

 

통통한 오징어를 잘라주셨답니다..

초장에 콕 찍어 먹어야지~^^

 

 

별미네요~

짬뽕탕 먹으러 왔다가,,

오징어 숙회를 다 먹고 가는,,,,

 

메인 잠뽕탕을 살펴 보아요.

 

 

실하게 들어 있네요~

전 짬뽕탕에 들어간 죽순, 청경채를 좋아하는데요,,

주문하면 바로바로 조리해 주시기때문에

아삭 아삭한 식감도 살아 있고,,

무엇보다 너무 텁텁한 국물이 아닌

맵지 않고, 적당이 칼칼하고 시원한,,

 맛 좋은 오징어 짬뽕탕 이랍니다..

 

여기까지 2차를 즐겼구요,,

 

추가로 전에 먹었던 깐풍새우 사진 이요~

 

 

정말 맛있어요~

새우가 튼실하게 들어있고,,

나쵸와 함께 볶아져,,

이건 완전 맥 주 친 구 !! 랍니다

다음엔 추천메뉴인 크림새우도 먹어보려구요~

마라팔보도 땡기네......

 

 

가성비 좋고 한잔 하고 싶은날 즐겁게 즐길수 있는

二色 중식포차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