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 ○/요리

건강하게 즐기는 가지피자

by ruirui 2017. 9. 9.
728x90
반응형


건강하게 즐기는 가지피자


올해에는 가지를 정말 실컨 먹은 것 같네요.

가지볶음, 가지튀김, 가지덮밥, 가지카레, 

그리고 오늘 만들어 본 가지피자까지~



재료 = 가지 2개+양파 1.5개+피자치즈

소스 = 케찹+식용유

선택추가재료 = 베이컨+블랙올리브+파프리카+어른들을위한 청양고추




가지는 속을 파내고, 저는 칼로 살살 깎아냈어요. 

손조심!!

양파는 볶음밥용으로 찹썰기를 해서 준비합니다.



팬에 식용유를 두른다음 양파를 먼저 살짝 투명해 질때까지 볶은다음 케첩을 5바퀴정도 돌려 주었네요.

케첩이 잘 섞이면 소스는 완료!



속을 파낸 가지에 소스를 듬뿍 올리고, 토핑을 해주세요!!

베이컨이 떨어져서 저는 올리브와 청양고추만 다져서 넣어주었고 피자치즈를 이빠이 올려주면~~



전자레인지로 2~3분정도 돌려 주니!! 

사방에 맛있는 냄새가 진동!! ㅎㅎ

가지가 수분이 다 빠져서 도우 역할을 못하면 어쩌지 했는데, 도우역할을 반듯하게 잘 해내고 있네요~



가위로 잘라서 입에 넣는데.. 가지즙이 나와서, 엄청나게 뜨거우니 한참 있다가 완전히 식힌 후에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왠지 도우가 가지라 살도 안 찌고 

건강한 피자를 먹는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