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수내 금호상가 바다복집 아구찜

by ruirui 2018. 6. 9.
728x90
반응형



▲ 금호상가 바다복집의 아구찜

분당 수내 금호상가하면 맛집의 성지라고 할수있는데요, 먼저 2층에는 바다복집, 자연애 쭈꾸미, 남해소반, 우리네 코다리, 홍춘천 닭갈비, 생선초밥 등 다양한 맛집들이 포진되어 있고 지하에는 브라더 돈까스가  있답니다. 





바다복집에서 왜 아구찜을 주문했나 궁굼하시죠?? 이 집은 아구찜도 참 잘해요~ 아삭한 콩나물과 두툼한 아귀 그리고 볶음밥이 아주 예술이라는~ ㅎㅎ







그리고 다음주에 가족외식으로 복지리와 복매운탕을 먹기위해서 오늘은 아구찜으로 결정했네요~ 참고로 저희는 지리 2인분, 매운탕 2인분으로 따로 주문하는데요, 아부지랑 저는 매운탕을 좋아 하고, 엄마랑 언니는 지리를 좋아 하십니다.  국물이 아주 끝내주는,, 마시면서 해장되는 느낌!! ㅎㅎ 다음주에 리뷰할께요~^0^





기본찬이 나오고, 복집 답게 복껍질과 복튀김을 주세요. 단골이라가 아니고 모두 주십니다~ 복껍질 야들야들한게 안주로 그만이죠~^^





2인분 주문했는데요, 푸짐하죠~ ♪





두툼한 아귀살도 좋지만, 사실 저는 껍질 부분이 좋아요~ 미끌하지만 쫀득한게 콜라겐 덩어리잖아요~ 건강해질 피부를 위해 먹습니다~ㅎㅎ







신나게 먹다 보면 볶음밥과 함께 먹고 싶어지죠~ㅎ 볶음밥 1인분을 주문하면 양념과 콩나물을 덜어가셔서 맛나게 볶아서 가져다 주십니다.

얼마나 꾹꾹 눌러서 만들어 주셨는지 바삭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하니,, 이것땜에 아구찜 주문하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





한결같은 바다복집~ 언제나 기분 좋게 맛나게 먹고 오는 동네 맛집입니다~♡





금호상가 맛집 클릭


▼브라더 돈까스▼

금호상가 지하 1층


▼홍춘천 치즈 닭갈비▼

금호상가 2층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