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수내금호상가 자연애쭈꾸미

by ruirui 2018. 7. 27.
728x90
반응형



▲수내 금호상가 맛집 '자연애 쭈꾸미'

금호상가는 다양한 맛집으로 포진된 곳인데요, 전에는 바다복집과 돈까스 브라더스를 소개했는데도, 아직도 소개할 곳이 두어곳 더 남은 것 같아요~ ㅎ

그 중에서도 지난주에 다녀온 자연애 쭈꾸미 먼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웨이팅이 있어 이름 적고, 20분 정도 기다렸다 들어 갔어요 (늘 있는일이네요~ㅎ),, 메뉴판도 흐릿하죠,, 테이블도 만석이라 방해 될까봐 멀리서 줌해서 찍었답니다~ ㅎㅎ







샐러드+계란찜+묵사발+보쌈+쭈꾸미볶음

쭈꾸미 보쌈 세트 / 13,000원

※ 세트메뉴는 2인부터 주문 가능합니다.





한상 가득 먹음직 스럽게 차려졌어요~ 저도 잘 먹는 편이긴한데, 양이 좀 많더라구요,,









매콤해 보이지만 그렇게 매운 정도는 아니고, 살짝 매콤한 정도여서 가족단위로 많이들 오시는 것 같습니다.





밥은 쌀밥과 보리밥으로 선택이 가능한데요, 저는 보리밥으로 선택!! 쭈꾸미볶음과 갖은 채소를 넣고 슥슥~ 비벼야 또 제맛 아니겠어요~ ㅎ 반찬은 셀프바가 있기 때문에 편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어, 더욱 좋았습니다. 아 그리고 막걸리도 무료로 즐길수 있어요~ 인원수에 맞게 주문을 하시면 막걸리도 무제한으로 마실수 있습니다~ ♪♬





마무리로 커피한잔~ 맛있게 자알~ 먹었다~ ㅎㅎ





▲자연애 쭈꾸미

영업시간 : 오전 11:00 ~ 오후 09:30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32 양지마을 금호상가 2층

전화 : 031-714-9124


2층의 식당가와 지하 1층의 반찬가게, 떡집 그리고 돈까스 브라더스가 있으니, 식사하시고 천천히 둘러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금호상가 맛집 추천



▲돈까스 브라더스▲

스노우치즈 돈까스 추천



▲바다복집▲

아구찜/복매운탕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