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보기 ○

분당수내 하남한우곱창

by ruirui 2018. 7. 7.
728x90
반응형



▲분당수내 하남한우곱창

오픈 하자마자 찾은 곳!! 하남 곱창집, 전에 곱창고 자리여서 아쉬웠는데, 새로운 곱창집이 그 자리에 오픈했습니다. 이 식당자리는 곱창집만 들어 오나봐요~ ㅎ 무엇보다~ 하남하면 하남돼지집이 생각나잖아요?! 여쭤 봤더니 전혀 상관없다고 하시네요~ ㅎ 앞집에 하남돼지집이여서,, 혹시나 했는데 아니였네요~ ㅎ





술 먼저 셋팅!! 너무 빨리 시킨 것 아니냐구요? 무려 소주 두 병이나? 이건 이유가 다 있습니다.. 





모둠을 주문하면 2. 주류혜택 이란게 있어요~ 맥주 2병+소주 1병도 되구요, 소주 2병+맥주 1병도 됩니다~







함께 찍어 먹을 소스도 나왔는데요, 지금에서 생각해 보니,, 찍어 먹은 기억이 없네요.. 정신줄 놨나 생각하실수도 있는데, 반은 맞구요~ ㅎ 함께 먹는 부추와 파김치, 무생채가 있어서 찍어 먹지 않은 것 같네요~ ㅎ





부글부글~ ♪♬

서비스로 나오는 된장찌개~ 요 안에는 밥이 들어 있어요~ 





한우대창모둠 / 39,000원

한우대창 170g + 소특양구이 170g + 소막창구이 170g







곱창이 구워지는 동안~ '부글부글' '바글바글' 끓어오른 된장찌개밥~ 한잔하기 전에 속을 든든하게 채워줍니다~ ㅎ





꼬소하게 익은 대창, 특양, 막창을 파김치와 먹거나, 부추와 무채랑 함께 먹으니,, 술이 그냥 쭉쭉~ 들어가는 날이네요~ ㅎ





배부르게 맛나게 먹고나온 '하남 한우 곱창' 다음에는 곱창을 먹으러 가봐야겠습니다~ 자알~ 먹었다~^0^





728x90
반응형

댓글